히어링허브 청각센터, 연말연시 6대 유명브랜드 보청기 프로모션 진행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보다 과학적인 접근, 국내유일 VSE 가상음향 피팅"

오티콘

히어링허브 오티콘보청기

커뮤니티

언론보도

"보다 과학적인 접근, REM 실이측정과 체계화된 최적화 피팅"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 관리자
  • 18-12-10 10:07
  • 2,734

히어링허브 청각센터, 연말연시 6대 유명브랜드 보청기 프로모션 진행

본문

히어링허브 청각센터, 연말연시 6대 유명브랜드 보청기 프로모션 진행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는 고령화와 현대의 소음환경 등, 국내 난청인구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보청기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하지만 고가의 노인보청기를 선뜻 구매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히어링허브 청각센터는 난청인들의 보청기가격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보청기 프로모션 진행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저가 할인혜택에 고령자만을 위한 추가할인과 개개인의 청력상태와 환경에 맞춘 맞춤형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연령에 기본할인과 보청기보조금, 고령할인, 양측 추가할인을 공제하면 개별청각상태에 맞는 보청기 선택이 보다 수월해질 전망이다.

작년 미국에서 열린 CES 전자박람회 혁신아이템 수상한 오티콘보청기의 오픈(OPN)을 비롯하여 새롭게 출시된 고성능경제형 시야(Siya) 귓속형보청기 시리즈가 포함된다. 스위스 포낙보청기의 핸즈프리부터 스테레오 오디오 스트리밍이 완벽하게 지원되는 기능이 탑재된 신제품 마블(Marble) 라인업 사전주문과 인체공학적 티타늄보청기(B-Titanium)가 해당, 세계최초 머신 러닝기능이 탑재되고 이명에 특화된 Zen테라피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와이덱스보청기 이보크, 독일 지멘스보청기 시그니아의 독보적인 목소리울림제어기능(OVP)이 탑재된 시그니아Nx와 프라이맥스(Primax), 미국 스타키보청기의 나노(Nano)기술이 집약된 고막형 초소형보청기 NP5-P iQ, 뮤즈(Muse), 사운드렌즈(SoundLenze)와 향상된 소리품질과 클라우드 원격피팅이 가능한 충전식보청기 벨톤보청기 어메이즈(Amaze), 트러스트(Trust) 시리즈를 행사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청각장애 등급 소지자의 경우 보청기 정부 보조금117만 9천원, 기초수급자 경우 최대 131만원의 보청기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덴마크 오티콘 국제교육팀(Oticon International Training Academy) 트레이너 멤버이자 피팅 알고리즘과 실무교육을 덴마크 본사에서 유일하게 연수 받은 히어링허브 보청기 네트워크 대표 김광재 원장은 “특정 브랜드를 고집하기 보다는 개인의 청력과 어음변별력 상태에 따라 가장 적합성을 고려 해야한다며 저음과 고음영역에서 모두 청력저하가 있다면 귓속형보청기가 괜찮지만 저주파수 영역이 좋아 목소리 울림 현상이 생기는 청력이라면 실리콘 돔(Dome)을 사용하여 울림이 덜하고 자연스러운 음질을 보장하는 오픈형보청기가 적합하다”고 밝혔다. 히어링허브는 6대 멀티브랜드 센터로 전국 어디서나 전문적인 청각재활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세워진 기업이다.

현재 강남서초 본점을 비롯하여 신도림센터, 분당센터, 일산파주센터 등 네트워크로 구축되어 있는 히어링허브는 구입 후 1년 이내 보청기 분실과 파손, 도난에 대비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히어링허브케어 서비스를 비롯, 공동구매 할인프로모션, 실이측정을 통한 최적화 피팅 솔루션, 사용자들이 고가의 보청기를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고. 프로모션 및 보청기 상담을 받기 위해서 각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Queen-여왕의 품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